골든구스와 사이먼 도미닉의 만남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골든구스와 사이먼 도미닉의 만남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비하인드 신.

ESQUIRE BY ESQUIRE 2022.09.07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가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의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8월 31일 공개 된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에는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사이먼 도미닉을 중심으로,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여했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에는 각 분야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들이 그들이 생각하는 완벽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영상에 담았다. 그리고 9월 7일 공개 된 비하인드 신에서는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완벽함에 대한 생각과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각 아티스트들의 컨셉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 등을 그들의 목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에게 완벽함이란 찰나의 순간이다. 완벽에 가까운 순간만 있을 뿐.
사이먼 도미닉


골든구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사이먼 도미닉.
 힙합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은 이번 캠페인에서 어릴 적 부모님이 운영하시던 사진관과 그 시절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자신의 음악 작업실 다크룸에서의 모습을 담아냈다. 골든구스와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하는 사이먼 도미닉은 과거의 추억에서 소리를 만들어내고 여기에 현대적인 접근방식을 더해 자신만의 작업 방식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아날로그 오버레이로 사진을 완성하듯 자신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 그의 작품을 완성하는 여정을 캠페인에서 담아냈다.
 
립제이립제이 이석과 신단비골든구스 슈즈
이번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The Spirit of the Artist’는 사이먼 도미닉, 립제이, 신단비와 이석처럼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이 만나 서로의 다양한 재능을 표현하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나아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당신이 보고 느낀 메시지가 바로 골든구스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며 신념이다.
 
▶︎골든구스 바로가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