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우지 않는 전자 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 에스콰이어코리아
CAR&TECH

태우지 않는 전자 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새로운 차원의 히팅 시스템을 반영한 아이코스 일루마가 출시되었다.

ESQUIRE BY ESQUIRE 2022.11.07
 
한국필립모리스의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한국필립모리스의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지난 10월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론칭 행사가 진행되었다. ‘담배 연기 없는 미래’를 모토로 국내에 전자 담배 시장을 연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새로운 차원의 아이템을 선보인 것.
 
2019년 아이코스 3 듀오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담배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가열하는 방식으로 설계했다. 일루마에 내장된 인덕션 코일이 메탈 히팅 패널을 가동시키는 원리다. 또한 기존 모델과 달리 담배 스틱을 고정하는 히팅 블레이드가 없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일루마 전용 담배인 테리아를 기기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가열되고 기기에 찌꺼기가 남지 않아 별도로 클리닝 작업을 할 필요도 없다.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두 가지로 라인업되어 선보인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고급스러운 모노톤 알루미늄 소재와 우아한 곡선을 감싸는 랩 커버로 디자인했고, 컬러는 총 네 가지(제이드 그린, 골든 카키, 옵시디언 블랙, 브론즈 토프)다. 아이코스 일루마는 유려한 스타일에 최신 기능을 탑재한 홀더로 더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며 컬러는 다섯 가지(모스 그린, 페블 베이지, 페블 그레이, 아주어 블루, 선셋 레드)로 라인업되었다.
 
이번 론칭 행사에서 한국필립모리스 대표 백영재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 담배 중 가장 앞선 아이코스 일루마가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담배 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한층 더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11월 10일부터 전국 15개 모든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편의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 만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입니다. 전자 담배에는 포름알데히드 같은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eyword

Credit

    Editor 안혜미(미디어랩)
    Photo 아이코스 홈페이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