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디오와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의 접점, 포칼 베티스 | 에스콰이어코리아
CAR&TECH

하이엔드 오디오와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의 접점, 포칼 베티스

언제나, 어디서나, 음악이 감상의 대상이기를 원한다면.

오성윤 BY 오성윤 2022.10.29
 
베티스 129만원 포칼 by 오디오갤러리.

베티스 129만원 포칼 by 오디오갤러리.

오디오갤러리 나상준 대표는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대뜸 자녀와의 일화를 꺼냈다. 어느 날 딸이 수업 준비물로 헤드폰을 챙겨가야 한다고 했던 적이 있다고. ‘진면목을 보여줄 때가 왔구나’ 생각한 그는 포칼의 최상위 라인인 유토피아를 들려 보냈는데, 학교에서 돌아온 딸은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아빠, 아무도 포칼이 뭔지 몰라.” 그 엄청난 소리라도 들려줄 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하지만 요즘 학교에 3.5mm 단자를 지원하는 소스 기기가 있을까? 해당 일화는 베티스를 소개하기 위한 포석이었다. 오디오파일의 전유물이었던 포칼이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술로 일상의 영역에 발을 내딛었다는 것이다. “단순히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나온 게 아닙니다. 하이엔드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이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장르가 열린 거죠.”
베티스는 포칼이 지난 40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응집한 헤드폰이다.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 돔을 장착한 드라이버 유닛은 깊은 저음, 부드러운 고음, 선명한 중음으로 정교한 소리를 구현하며, USB-DAC 모드로 192kHz당 최대 24bits 해상도를 지원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사일런트 모드’ ‘소프트 모드’의 2단계로 제공된다.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을 모두 활성화한 상태에서도 3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15분 고속 충전으로 5시간 사용 가능하다. 긴 여행에도 무리 없이 쓸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특기할 만하다.

Keyword

Credit

    EDITOR 오성윤
    PHOTOGRAPHER 정우영
    ART DESIGNER 김대섭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