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무인도의 디바’ 가창력까지 갖춘 박은빈 TMI 12
개그콘서트 ‘수다맨’에 나온 소녀였다고?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eunbining0904
2. 어릴 적 개그콘서트 코너 ‘수다맨’에 강성범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도와줘요 수다맨”을 외치는 소녀로 고정 출연했다.

@eunbining0904
4. 촬영장에선 막내 스태프의 이름까지 다 외운다고. 잠깐 알고 지낸 스태프들에게도 먼저 인사를 해서 스태프들이 그녀의 배려에 고마워했다고 한다.

@eunbining0904
6. 민간인 최초로 철책선을 통과했었다. 2002년 경의선 철도 연결 착공식 행사에 참여해 북쪽에서 남쪽으로 걸어오는 역할을 맡았다. 박은빈은 철책선 너머 비무장지대에 대기해야 했는데 지뢰나 불발탄 등이 있을 수 있어 위험했지만 다행히 무사히 내려올 수 있었다고.

@eunbining0904
8. 주량은 맥주 한 잔이었는데 잘 맞지 않아서 술 자체를 끊었다고 한다.

@eunbining0904
10. 연년생인 오빠가 있다. 오빠가 군대에 있을 때 보고 싶어서 면회를 가려고 했지만 오빠가 오지 말라고 해서 가지 못했다고. 아직도 최측근을 제외한 오빠의 지인들은 박은빈이 친동생인걸 모른다고 한다. 평소엔 너무 다정한 남매라고.

@eunbining0904
12. 차기작으로 ‘무인도의 디바’의 ‘목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박은빈으로서 흔들리던 것들을 목하를 통해 이정표를 삼고 배우고 싶은 마음이 커서’라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CELEBRITY
#리노, #이진욱, #정채연, #박보검, #추영우, #아이딧, #비아이, #키스오브라이프, #나띠, #하늘, #옥택연, #서현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