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 에스콰이어코리아
STYLE

브랜드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020 S/S 컬렉션에서 만난 기발하고 독특한 제품들.

백진희 BY 백진희 2020.02.11
 
 
이건 뭘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상상과 브랜드의 취향을 더한 기발하고 특이한 제품들.
 
디올 맨

디올 맨

디올 맨 펄스널 클러치 백
리모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알루미늄에 가죽 스트랩은 이질적이면서 조화로운 반전 매력이 있다. 견고하고 투박한 외관과 달리 칸칸이 나눠진 내부 구성은 매우 알찬 편.
 
 
루이비통

루이비통

루이비통 가드닝 햇
버질 아블로가 우븐 텍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는 LV 가드닝 햇. 126만 원짜리 농부 모자는 완벽하게 빛을 차단해주겠지?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 헬로키티 백
올 블랙룩의 모델들이 헬로키티 백을 들고 걸어나왔다. 큼지막한 빨간 리본이 달린, 우리가 상상하는 그 헬로키티가 맞다. 수염은 끈장식으로 변형되었고 흰색, 핑크색, 검정색 키티 얼굴도 가지각색.
 
 
구찌

구찌

구찌 쥐 토트백
구찌는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월트 디즈니의 아이콘, 미키마우스를 전면에 세운 디즈니 구찌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지만 그걸론 모자랐나보다. 이렇게 입체적으로 웃고 있는 쥐가방까지 나왔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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