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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레이닝으로 하체비만 탈출하기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하체비만 탈출하는 운동을 소개한다.

BY오정훈2020.07.25
하체비만 탈출 운동

하체비만 탈출 운동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 3가지 하체 운동을 통해 하체비만을 탈출할 수 있는 홈트를 소개한다. 하루 30분만 투자해보자. 어느덧 꽉 끼던 하의가 여유로워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와이드 점프 스쿼트
하체비만 탈출 운동

하체비만 탈출 운동

1) 양손을 맞대고 다리를 어깨너비 보다 넓게 벌려 선다.
2) 상태 그대로 무릎을 구부려 앉는다.
3) 일어나면서 가볍게 점프해 허벅지 근육을 자극한다. 동작을 반복한다. 10-20회 3-5세트 반복.
 
런지&니투엘보
하체비만 탈출 운동

하체비만 탈출 운동

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왼발(오른발)을 뒤로 빼고, 왼손(오른손)은 하늘로 올려준다.
2) 상태 그대로 왼발(오른발)을 차올리며, 왼손(오른손)은 골반으로 내리며 동작을 반복한다. 10-20회, 3-5세트 반복.
 
힙 익스텐션&어브덕션
하체비만 탈출 운동

하체비만 탈출 운동

1) 양손을 허리에 댄 상태로 양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려 선다.
2) 상태 그대로 왼발(오른발)을 뒤로 뺀다.
3) 뒤로 뺀 왼발(오른발)을 제자리로 옮기면서 측면으로 들어 올린다. 10~20회, 3-5세트 동작을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