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탈출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3 | 에스콰이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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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비 탈출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3

집에서 홈트로 변비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오정훈 BY 오정훈 2020.08.01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변비로 고생이라면 주목! 집에서 홈트로 장을 자극해 변비를 탈출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변비 탈출과 함께 복근까지 자극해 운동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자.
 

변비 탈출 운동 1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1) 바닥에 누운 채로 왼발(오른발)의 무릎을 구부려 든다.
2) 상태 그대로 오른손(왼손)으로 왼발(오른발)의 무릎을 잡고 당겨서 다리를 반대로 넘긴다.
3) 다리를 반대편으로 완전히 넘긴 상태에서 머리는 정면, 왼손(오른손)은 어깨 높이에서 일자로 편 상태에서 10-15초간 버티며 동작을 반복한다.
 

변비 탈출 운동 2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1) 양팔은 살짝 위로, 양 다리는 무릎을 편 상태에서 하늘로 들고 눕는다.
2) 그대로 양 다리를 왼쪽(오른쪽)으로 넘겨주며 고개는 다리와 반대인 오른쪽(왼쪽)으로 넘겨 장을 자극한다. 10-15초간 버티며 동작을 반복한다.
 

변비 탈출 운동 3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변비 탈출 홈트레이닝

1) 양 팔은 깍지 낀 상태로, 양 다리는 발목을 완전히 편 상태로 바닥에 눕는다.
2) 상태 그대로 양팔과 양 다리를 왼쪽(오른쪽)으로 넘겨 장을 자극한다. 이때, 엉덩이가 들리지 않도록 주의하며 옆구리가 펴지는 것에 집중한다. 10-15초간 버티며 동작을 반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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