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사타구니가 찝찝할 땐, 쿨링감 두 배! 남성청결제 4

습하고, 더운 여름 자꾸만 바짓 속으로 손이 들어간다면? 가려움 완화에 냄새까지 제거해 주는 남성 전용 청결제를 써야 할 때다.

BYESQUIRE2020.08.04

브로앤팁스

@brontips

@brontips

여성청결제뿐 아니라 남성청결제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브로앤팁스가 유명해졌다. 아모레퍼시픽 제조의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는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균을 99%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녹차추출물과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사용해본 이들마다 ‘저세상 쿨링감’이라는 수식어를 달게 한다. 누구보다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남성청결제를 찾는다면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닉 제품을 기억하자.
 
가격 28,000원 (150ml)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히즈클린

@heisclean_official

@heisclean_official

14년간의 역사가 있는 히즈클린 남성청결제. 무려 5개의 특허성분이 들어가 꼼꼼함으로는 단연 1등이다. 히즈클린의 인동덩쿨꽃추출물부터 진흙버섯추출물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민감성 피부부터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를 가진 10가지 식물 혼합 추출물이 함유돼,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미끌거리는 바디워시를 기피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이럴 경우 청결한 Y존 유지가 어려울 수 있다. 대신 남성 전용 클렌저로 세정력과 냄새 제거에 특효를 맛보자.
 
가격 29,800원 (150ml)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포블랑시

@foblangshi_official

@foblangshi_official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한 믿고 쓰는 브랜드, 포블랑시. 포블랑시 역시 청결제 브랜드로 여성청결제는 물론이고 남성청결제로도 유명하다. 네이버 블로그부터 카페까지 후기가 속속 올라오는 포블랑시는 남편, 남자친구 선물로도 추천 리스트에 꼭 올라온다. Ph 약산성 제품인데다 어성초, 편맥나무잎, 감초 등 피부에 이로운 식물성 한방 성분으로 민감한 사타구니 피부에도 믿고 쓸 수 있다는 것. 남성청결제 외에도 가려움증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다.
 
가격 25,300원 (150ml)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수운수

@raonchallenge_official

@raonchallenge_official

땀을 많이 흘리는 남성에게 필수적인 남성청결제. 씻어도 씻어도 스멀스멀 올라오는 냄새에 질렸다면, 수운수 남성청결제도 주목하자. 우선 다른 남성청결제에 비해 200ml 대용량인데다 Y존의 온도를 즉각 낮춰줘 청량감도 우수하다.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는 남성이라면 더 민감할 수 있는 사타구니 습함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 신기한 건 순간적인 쿨링감보다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때 온도 자체가 내려가 습함이 덜해진다는 것. 수운수 역시 ph 약산성 제품이다.
 
가격 24,900원 (200ml)
인스타그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