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비와 더블유의 ‘시즌비시즌’
비, 윈저의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를 만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이번 화보는 위스키 브랜드 윈저에서 출시한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와 함께 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더블유 바이 윈저와 카리스마 넘치면서 부드러운 비의 모습이 잘 어우러진다.

더블유 아이스 바이 윈저는 달콤한 버터 캔디, 열대 과일, 바닐라와 은은한 오크 향의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 스카치 위스키 원액에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하 6℃의 냉각 여과 공법으로 제조했다. 탄산수를 더해 하이볼로 즐기기도 좋다. 알코올 도수는 35도. 450ml.
비는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에 대해 향이 좋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윈저라는 브랜드와 더블유 바이 윈저에 대한 궁금해졌다고 말했다.

더블유 19 바이 윈저는 19년 숙성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었다. 말린 과일, 초콜릿, 바닐라의 맛이 어우러져 섬세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 32.5도의 저도주로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 450ml.
※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Credit
- EDITOR 유정수(크리에이티브팀)
- PHOTOGRAPHER 이규원
- HAIR STYLIST 김민종
- MAKEUP ARTIST 이도경
- STYLIST 박서현
- ASSISTANT 이영진
- DIGITAL DESIGNER 김희진
JEWELLERY
#부쉐론, #다미아니, #티파니, #타사키, #프레드, #그라프, #발렌티노가라바니, #까르띠에, #쇼파드, #루이비통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에스콰이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