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옆구리살 빼는 홈트레이닝 운동 4 | 에스콰이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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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 옆구리살 빼는 홈트레이닝 운동 4

옆구리살만 빼도 옷 태가 달라진다.

오정훈 BY 오정훈 2021.08.08

롤리폴리

롤리폴리

롤리폴리

1) 양다리는 어깨넓이 보다 넓게 벌려 무릎을 살짝 구부린 채로 선다. 양팔은 팔꿈치를 어깨 높이만큼 올리고 귀에 댄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를 왼쪽(오른쪽)으로 구부려 옆구리를 자극한다.
3) 15~20회씩 3~5세트 반복.
 
 

사이드 밤

사이드 밤

사이드 밤

1) 양다리는 어깨넓이 보다 넓게 벌린다. 양팔은 팔꿈치를 어깨 높이만큼 올리고 귀에 댄다
2) 상체를 왼쪽(오른쪽)으로 구부리며, 왼쪽(오른쪽) 다리와 왼쪽(오른쪽) 팔을 옆으로 쭉 뻗는다.
3) 15~20회씩 3~5세트 반복.
 
 

슬라이드 터치

슬라이드 터치

슬라이드 터치

1) 양다리를 어깨넓이만큼 벌리고, 양팔은 자연스럽게 내린 상태로 선다.
2) 상태 그대로 상체를 왼쪽(오른쪽)으로 구부려 옆구리를 자극한다.
3) 15~20회씩 3~5세트 반복.
 
 

튜브 밤

튜브 밤

튜브 밤

1) 양다리는 어깨넓이 보다 넓게 벌린다. 양팔은 팔꿈치를 어깨 높이만큼 올리고 귀에 댄다
2) 상체를 왼쪽(오른쪽)으로 구부리며, 왼쪽(오른쪽) 다리와 왼쪽(오른쪽) 팔을 최대한 뒤로 뻗는다.
3) 15~20회씩 3~5세트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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