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두댓] 발기력 향상을 위해 하면 안 되는 것 (feat. 발기부전 예방 꿀팁) | 에스콰이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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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두댓] 발기력 향상을 위해 하면 안 되는 것 (feat. 발기부전 예방 꿀팁)

발기찬 아침을 위하여.

임일웅 BY 임일웅 2023.01.04

NO 성관계 횟수 줄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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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기력이 떨어지더라도 억지로 성관계 횟수를 줄이는 것은 좋지 않다. 꾸준한 성생활은 음경의 혈류 순환을 주기적으로 일으켜, 강직도와 발기 지속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성관계가 여의찮은 상황에는 일주일에 2회 정도 자위를 하는 것도 적절한 대안.
 
 

NO 비만 체중 (과도한 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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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에서 비롯된 각종 성인병(고혈압, 당뇨 등)이 음경에 혈류를 공급하는 동맥을 좁게 만들어 발기부전을 초래한다. 고도 비만의 경우에는 혈중 남성 호르몬이 급격히 떨어지는 증상을 보이기도 한다.
 
 

YES 허벅지 강화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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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는 음경 주위에 혈액을 공급하는 엔진과 같다. 근육을 강화하면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원활한 발기를 돕는다.
 
 

YES 숙면 취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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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대 남성은 수면 중 약 3회 정도 발기가 된다. 이 현상은 ‘수면 발기’로, 음경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때 불규칙한 수면을 취하면 수면 발기에 문제가 생기고, 자연스레 발기력 감소로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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