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피에라(Fiera) 병원 프로젝트에 1천만 유로 지원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2020년 3월 17일, 몽클레르가 피에라(Fiera) 병원 프로젝트를 위해 1천만 유로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MONCLER

MONCLER

2020년 3월 17일, 몽클레르가 피에라(Fiera) 병원 프로젝트를 위해 1천만 유로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롬바르디아 주(Lombardy, 이태리 북부의 주)에 위치한 피에라 밀라노에 병원을 건립하는 것입니다. 본래 무역 전시관이던 피에라 밀라노에 400개가 넘는 집중 치료실을 설계할 예정입니다.

“밀라노는 우리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준 도시입니다. 우리는 이 도시를 외면할 수 없으며,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까지 도시가 우리에게 많은 걸 해준 만큼 다시 돌려주어야 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의무입니다. 이 훌륭한 프로젝트가 논의될 시점부터 지울리오 갈래라(Giulio Gallera, 롬바르디아 주정부 보건장관)에게 참여 의사를 전했고, 실현 가능성에 대한 합리적인 확신이 있기에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롬바르디아 주와 귀도 베르돌라조(Guido Bertolaso, 이전 시민보호처장)의 경험에 힘입어 이 기획이 곧 실현되리라 확신합니다.” - 브랜드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
2020년 3월 17일, 몽클레르가 피에라(Fiera) 병원 프로젝트를 위해 1천만 유로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