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넷플릭스 3월 신작 리스트

집콕족을 위한 넷플릭스 신작만 모았다.

BY남윤진2020.03.05
‘코로나19’로 외출하기 두려운 요즘, 지루할 틈 없이 집콕 하며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와 영화를 모아봤다.  
 
킹덤 시즌 2, 3월 13일 공개
넷플릭스 〈킹덤〉

넷플릭스 〈킹덤〉

2019년 시즌 1으로 사랑을 받았던 〈킹덤〉이 시즌 2를 공개한다.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과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에 맞서는 왕세자 이창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좀비 스릴러다. 시즌 2에는 배우 전지현이 깜짝 출연한다고 알려졌는데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벌써 기대가 된다.

  
검은돈 시즌 2, 3월 11일 공개
넷플릭스 〈검은돈〉

넷플릭스 〈검은돈〉

회차 별로 완전히 다른 내용을 다루는 단편 범죄 다큐멘터리다. 폭스바겐이 몇 년 전 오염물질 배출량을 속인 문제, HSBC 은행의 돈세탁 문제 등을 다룬 이야기로 우리가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까지 파헤친다. 시사 경제에 관심이 많다면 꼭 봐야 할 다큐 시리즈 중 하나다.

 
오자크 시즌 3, 3월 27일 공개
넷플릭스 〈오자크〉

넷플릭스 〈오자크〉

평범한 자산관리사가 범죄 조직의 돈세탁을 하면서 위험에 빠진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더 큰 범죄에 휘말리며 오자크로 가족 전체가 강제 이사를 당하면서 벌어지는 스릴러다.
 
스펜서 컨피덴셜, 3월 6일 공개
넷플릭스 〈스펜서 컨피덴셜〉

넷플릭스 〈스펜서 컨피덴셜〉

경찰에서 전과자로 추락한 주인공이 파트너와 함께 보스턴 경찰의 죽음에 음모를 파헤치는 액션 코미디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살이를 했었던 전직 경찰이 출소하자마자 살인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사라진 소녀들, 3월 13일 공개
넷플릭스 〈사라진 소녀들〉

넷플릭스 〈사라진 소녀들〉

실화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딸을 찾으려는 어머니의 처절한 싸움에 관한 이야기다. 경찰뿐 만 아니라 그 누구도 관심을 갖지 않는다. 그와 더불어 풀리지 않은 살인 사건들이 드러나는 미스터리 영화다.
  
셀프 메이드: 마담 C. J. 워커,  3월 20일 공개 
넷플릭스 〈셀프 메이드: 마담 C. J. 워커〉

넷플릭스 〈셀프 메이드: 마담 C. J. 워커〉

세탁부로 고된 삶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흑인 미용가 마담 C. J. 워커의 이야기다. 그녀는 자신이 개발한 헤어 제품이 대박을 치며 가난에서 탈출하며 성공한다. 사업가로 변신한 그녀의 성공신화를 다룬 내용으로 4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