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배달도 맞춤형 케어푸드 시대, 암 환자도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배달 도시락

아직도 배민을 검색하고 있다면 집중하시길. 어차피 시켜먹을 거라면 건강한 음식으로 먹자.

BY임건2020.04.07
그리팅그리팅그리팅그리팅
그리팅
그리팅은 현대그린푸드가 론칭한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다. 대강 한 끼 때우는 그저그런 도시락이 아니라 저당식과 칼로리 균형을 맞춘 음식을 제공한다. 간편 건강식, 반찬, 건강 주스 등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특화된 건강 식단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저당 식단, 라이트 식단, 웰니스 식단, 세 가지 중 원하는 식단을 선택하면 택배로 집까지 정기 배송해준다. 메뉴와 배송일, 배송 방법(일반 택배 또는 새벽 배송)뿐 아니라 하루에 몇 끼를 먹을지, 몇 주간 이용할지도 선택할 수 있다.
바로가기
 
 
닥터의 도시락닥터의 도시락닥터의 도시락닥터의 도시락닥터의 도시락
닥터의 도시락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내 병원 및 학교의 식자재를 공급하는 미셸푸드가 만드는 케어푸드 브랜드. 암 환자들이 치료 후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간편 가정식을 만든 것이 시작으로, 현재는 균형 잡힌 식단의 도시락을 원하는 일반인에게도 판매한다. ‘곤드레나물밥과 너비아니’ ‘뿌리채소 영양밥과 언양식 불고기’ ‘다섯 가지 나물밥과 고등어구이’처럼 메뉴가 다양하고, 항암볶음김치(국내 ‘종자 명장’이 개발한 항암 성분인 베타카로틴과 글루코나스투틴을 풍부하게 함유한 배추로 만든 김치)처럼 독특한 반찬도 판다. 풀로 뒤덮인 샐러드에 지쳐 있다면 참고할만한 케어푸드 브랜드.
바로가기
 
 
키플키플키플키플
키플
키플은 키토제닉(저탄고지) 전문 브랜드다. 칼로리에 집착하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키토제닉의 영양 규칙에 따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중을 고려한 것이 키플 도시락의 특징. 다이어트와 탄수화물을 낮춘 식단을 찾는 이들을 위해 미쉐린 레스토랑 출신 셰프와 영양사, 상품 기획자가 함께 개발했다. 종류는 크게 식단 프로그램과 낱개로 사먹을 수 있는 간편식 도시락으로 나뉘며, 밀가루와 설탕을 쓰지 않은 빵으로 구성된 베이커리 코너도 꽤나 유명하다.
바로가기
 
 
트루라이프 호밀트루라이프 호밀트루라이프 호밀
트루라이프 호밀
프리미엄 도시락을 표방하는 브랜드. 다른 도시락업체와 다른 점은 매일 다른 집밥처럼 알찬 건강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실제로 1달 기준 24만원인 메뉴를 보면 소고기전골부터, 데리치킨구이 & 후리가케라이스, 찜닭덮밥까지 구성이 꽤나 알차다. 게다가 음식의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저염식에 지쳤을 때 한번씩 ‘일탈’을 맛볼 수 있다. 건강도 좋지만, 건강식 식단을 오랫동안 이어가고 싶은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새벽 배송이 되는 것도 장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