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RINK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밀프렙 도시락 열풍

배달 음식이 지겹다면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밀프렙 도시락으로 건강을 챙겨보자.

BY남윤진2020.09.10
일정 기간의 식사를 미리 준비해 놓고 끼니마다 꺼내 먹는, 식사와 준비의 합성어인 밀프렙. 요즘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로 배달 음식에 지쳐 있는 이들이 밀프렙 도시락을 찾고 있다.  영양소와 열량, 칼로리까지 신경 써서 만든 도시락이 있다. 규칙적인 식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할 수 있는 밀프렙 도시락을 추천한다.
 

에브리밀

@everymeal_official@everymeal_official
도시락으로 건강을 챙기며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에브리밀’. 한 끼에 300칼로리, 저칼로리 도시락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도시락으로는 슬림 도시락과 슬림 덮밥으로 나뉘는데 원하는 데로 골라 먹거나 식단 관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밥은 그냥 쌀밥이 아닌 잡곡밥으로 칼로리를 낮췄고, 도시락 용기 앞에는 한 끼 칼로리가 나와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덮밥 메뉴와 여러 가지 반찬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주문하러 가기
  

 스윗밸런스

@sweetbalance_kr@sweetbalance_kr@sweetbalance_kr
‘스윗밸런스’는 채소와 곡류만으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비건족을 위한 비건 샐러드부터 훈제 오리 샐러드, 문어 샐러드, 곤약 비빔면 샐러드 등 종류도 여러 가지다. 샐러드만 먹어도 밥 한 공기 먹은 듯한 포만감을 주는, 샐러드의 신세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건강한 식단으로 맛있게 먹고 살도 뺄 수 있는 1석 3조 도시락이다. 샐러드는 원형 용기에 가득 담아주는데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도시락 용기까지 마음에 든다. 2주, 4주,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식단 관리 메뉴도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주문하러 가기
 

띵커바디

@thinkabody@thinkabody
칼로리부터 영양소까지 꼼꼼하게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띵커바디’ 도시락. 3대 영양소의 균형은 물론 줄이기 어렵다는 나트륨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 도시락은 1주 식단과 2주 식단으로 나뉘는데 다섯 가지 나물밥과 춘천 닭갈비, 곤약 야채 현미밥과 차슈 간장 조림, 시래기나물 귀리밥과 낙지 볶음, 곤드레나물밥과 불고기, 퀴노아 영양밥과 커리소스 스테이크, 사천 중화 볶음밥과 치즈 함박까지 6가지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만든 것이 없고 나트륨이 적게 들어가서 그런지 간이 세지 않아 좋다.
주문하러 가기
 

데일리밀

 
@dailymeal_cokr@dailymeal_cokr@dailymeal_cokr
연예인 도시락으로 입 소문난 ‘데일리밀’. 원데이 프로그램부터, 샐러드 식단, 간헐적 단식, 고단백 헬스 프로그램, 덴마크 식단 등 식단 프로그램도 여러 가지다. 그중 간헐적 단식 메뉴가 가장 유명한데 아침에는 마테차로 가볍게 시작하고 점심과 저녁만 먹는 식단이다. ‘데일리밀’은 냉동 도시락이 아닌 매일 갓 지은 밥을 배송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식단을 주문하면 그날 만든 음식을 우유 배달처럼 매일 새벽에 받을 수 있다.
주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