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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단단한 팔 근육 만들기 2편! 홈트레이닝 삼두박근 운동 3

지난 이두박근에 이어 남자의 자신감을 더해 줄 팔 근육 만들기 2편 홈트레이닝 삼두 운동 3가지를 소개한다.

BY오정훈2020.05.09
남자의 자신감은 두꺼운 팔 근육에서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팔 근육 만들기 2편 삼두박근 운동을 소개한다. 집에서도 충분하게 즐길 수 있는 삼두박근 운동을 위해 의자, 물병, 맨몸이면 충분하다.
 
딥스
홈트레이닝 딥스

홈트레이닝 딥스

1) 의자를 준비해 등 뒤에 놓고 양손으로 의자를 잡는다.
2) 그대로 팔을 접어 삼두에 자극을 느끼며 팔꿈치가 직각이 되도록 내려온다. 동작을 반복한다.
 
킥 백
홈트레이닝 킥 백

홈트레이닝 킥 백

1) 물로 무게를 조절한 1.5L 페트병을 양손에 쥐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 상태로 상체를 숙인다.
2) 그대로 양 팔을 하늘로 들어 올려 삼두를 자극한다. 동작을 반복한다.
 
포암 푸시업
홈트레이닝 포암 푸시업

홈트레이닝 포암 푸시업

1) 팔꿈치를 접어 엎드린 상태로 플랭크 자세를 잡는다.
2) 플랭크 자세에서 양손의 손바닥을 바닥에 댄 뒤, 삼두에 자극을 느끼며 상체를 들어 올린다.